다이빙벨 다운로드

1995, 장 도미니크 Bauby는 프랑스 엘르의 수석 편집자, 두 젊은 칠 덴의 아버지, 그의 재치에 대 한 알려진 44 년 된 남자, 그의 스타일, 그리고 삶에 대 한 그의 충격 접근 방식. 그 해가 끝날 때까지 그는 뇌 간에 서 희귀 한 뇌졸중의 희생자 이기도 했다. 혼 수 상태에서 20 일 후, Bauby는 모든 것을 했지만 작동을 중단 한 몸으로 깨어 났다: 그의 왼쪽 눈만이 그를 보고, 깜박 하 여 그의 마음이 손상 되지 않은 것을 분명히 할 수 있게 했습니다. 거의 기적 적으로, 그는 곧 가장 부유 한 세부 사항에 자신을 표현할 수 있었다: 한 번에 단어를 구술 하 고, 알파벳으로 각 문자를 선택 깜박이는 것은 천천히, 반복 해 서 그에 게 암송 했다. 같은 방법으로, 그는 결국이 특별 한 책을 작곡 할 수 있었다. 아쉬워, 장난, 분노 하 고 재치 있게 회전 함으로써, Bauby는 자신의 몸에서 할 수 있었던 것 처럼 그의 마음 속에서 온전히 살기를 결심 하는 것을 증언 한다. 그는 기쁨과 깊은 슬픔, 그의 자녀를 보고 전화에 그의 세 아버지의 음성을 듣고의 설명. 마법의 순서에서, 그는 다른 장소와 시간에 여행을 상상 하 고 그가 사랑 하는 여자 옆에 누워. 정 맥만을 먹인 그는 맛 있는 요리의 완전 한 풍미를 준비 하 고 맛보는 것을 상상 합니다. 또 다시 그는 « 감각의 무한 한 저수지 »로 돌아가고, 자신과 주위의 삶과의 접촉을 유지 한다.

진 도미니크 보 그는 다이빙 벨과 나비의 프랑스 출판 후 이틀 죽 었 다. 이 책은 그분의 생애에 대 한 지속적인 증거입니다. 숨막히는 영상과 역동적인 공연은 다이빙 벨과 나비를 강력한 바이오 의약품으로 만듭니다. 다이빙 벨과 나비는 2007의 가장 좋은 영화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난 그것 또한 영업권과 관용의 시즌이 모두에 대해 해야하는 것과 조화를 이루고 있다고 주장 할 것 이다. 12 월 1995 일, 장 도미니크 Bauby, 프랑스 엘르의 43 년 된 편집자, 그를 영구적 마비 왼쪽 대규모 뇌졸중을 겪었다, 피해자는 « 증후군에 갇혀. » 한 번 그의 그의의 지와 재치에 대 한 알려진, Bauby는 지금 자신의 왼쪽 눈을 깜박 하 여만 의사 소통을 할 수 있는, 불활성 시체에 수감 발견. 기적으로 그는이 놀랄만큼 웅 변 한 메모 어를 작곡 할 수 있었다. 아쉬워 장난, 화가 및 사르데냐에 의해 음성으로, Bauby 우리에 게 의식의 해방 힘의 축 하를 제공 합니다: 그것은 그의 아이 들과 함께 하루를 보내고, 그의 아내 옆에 침대에 누워 상상, 맛 있는 m의 맛을 연상 하는 것이 무엇을 좋아한다 그는 튜브를 통해 공급 되는 eals. 무엇 보다도이 승리의 책을 통해 우리는 불굴의 정신을 목격 하 고 자신의 생존의 순수한 기쁨을 나눌 수 있습니다.

이 진정한 이야기에서 대담한 1 인칭 영화 제작은 우리의 삶이 어떤 주어진 순간에 완전히 바뀔 수 있다는 것을 상기 시켜줍니다: 잘 할 일 잡지 편집기는 뇌졸중을 겪고 마비 한 눈의 점멸에 대 한 저장 됩니다. 치료사의 창의적인 솔루션을 통해-가장 일반적으로 사용 되는 편지의 보드-그는 편지에 예 또는 아니오에 응답 하 여 의사 소통을 배운다, 따라서 그의 자서전을 기록 합니다. 한 노트 필름의 비트, 전반적으로, 하지만 감동과 소스의 자기 약력 자연에 충실 창조적 인 방식으로 촬영. 같은 이름의 그의 회 고 록을 기반으로, 이것은 장 도미니크 Bauby의 이야기, 쇠 약 스트로크 후, 잠긴 증후군의 피해자가 되었다 엘 매거진의 일회성 편집자-그가 말할 수 없는 조건, 그의 유일한 부분 그의 마음과 왼쪽 눈 이었다 일했다. 그는 사람들이 문장을 형성 하는 데 사용 하 고 싶은 편지를 읽을 때 그는 천천히 그리고 공 들 여 깜박 강제로 했다 통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