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작 예제

속편은 이야기를 계속하거나 이전 의 주제를 개발하는 출판, 방송 또는 기록 된 작품입니다. 그것은 또한 운율. 난 그냥 « 박쥐에서 케이시 »에 대한 속편을 쓸 수 없습니다. 하지만, 나는 운율시처럼 시작하고, 커플로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왜 그렇게 좋은거야? 우리는 잘하면 당신에게 훨씬 더 많은 것을 주었지만, 이것은 위대한 속편에 대한 열띤 술집 논쟁을 할 때 꺼내는 트럼프 카드입니다. 대부는 폭도 영화를 재정의하고 오스카를 휩쓸 후 2 년, 프랜시스 포드 코폴라는 브란도없이 돌아왔다 (늦은 플래시백 카메오는 배우가 더 많은 돈을 요구 했을 때 닉스했다), 하지만 마이클 꼴레오네의 셰익스피어에 대해 이야기로 차가운 피, 부패한 괴물에 가족 남자에서 하강. 범위는 더 넓고, 비토 꼴레오네 (로버트 드 니로라는 이름의 일부 노 호프가 자신의 최고의 브란도를하고 있음)의 세피아 색상승으로 다시 깜박이며, 미국과 자본주의에 대한 은유가 될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는 황량하고 검은 마음을 가진 마이클과 대조됩니다. 그러나, 당신의 속편의 오프닝 장은 또한 자신의 독특한 도전의 일부를 제시할 것입니다. 후크는 단순히 마지막 책의 마지막 장면의 연속이 아니라 여전히 후크여야 합니다. 주인공, 줄거리, 테마를 처음부터 소개할 필요는 없지만, 이 책의 독특한 드라마틱하고 주제적인 전제에서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해 주는 방식으로 재구성해야 합니다.

. 우리의 부츠를 지상에 얻고 독자의 기대를 충족 (어쩌면 초과) 속편을 작성하는 방법에 대한 가장 중요한 전술의 다섯 을 통해 이동하자. 내가 몰랐던 것에서, 지리 클럽의 또 다른 속편, 나는 버니 로즈를 만들었습니다 : 매우 자신감, 매우 의견이 72 세의 여성. 그 때까지 거의 모든 캐릭터가 십대나 20대이기 때문에, 그녀는 상황을 뒤흔들 수밖에 없었습니다. 약 6개월 전에 1권의 책을 마쳤고, 현재 편집 과정을 거치고 있습니다. 하지만, 나, 나는이 문자를 그리워하고 지금 속편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는이 시리즈를 위해 계획 된 4 권의 책을 가지고 있으며, 나는 그들을 위해 개요를 가지고 있지만, 그들은 책 4만큼 광범위하지 않습니다. 눈부신 오류: 브라이언 싱어는 슈퍼맨 리턴즈에 찬성하여 속편을 남기고, 브렛 래트너가 다크 피닉스 사가에 대한 부진을 전달할 수 있게 해주며, 여기에 잘 설정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해야 하고 책 1 당신이 있어 모든 것을 준 처럼, 그 속편에 대 한 떠날 것 이라고? 마찬가지로 중요한 것은, 독자들에게 첫 번째 책에서 좋아하는 것을 반복하지 않고 더 많이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독자 로렌 풀턴은 나에게 주제에 대한 이메일을 보냈다, 어떤 작가가 속편을 작성하는 방법에 대해 제기 할 수있는 거의 모든 가장 중요한 질문을 물어 : 왜 그렇게 좋은거야? 최고의 속편은 원본을 엽니 다 – 또는 머리에 그것을 켜고 규칙을 변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