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썬 소켓 프로그래밍 예제

자세한 내용은 파이썬의 소켓 패밀리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key.data가 없음이면 수신 대기 소켓에서 온 것으로 알고 있으며 연결을 수락해야 합니다. 우리 자신의 accept() 래퍼 함수를 호출하여 새 소켓 개체를 얻고 선택기로 등록합니다. 우리는 잠시 에서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 서버 » 소켓이 있는 경우 potential_readers 목록에 넣습니다. 그것은 읽을 수있는 목록에 나오는 경우, 당신의 수락은 (거의 확실하게) 작동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연결할 새 소켓을 만든 경우 potential_writers 목록에 넣습니다. 쓰기 가능한 목록에 표시되면 연결된 상당한 기회가 있습니다. 1990년대에 월드 와이드 웹을 통해 인터넷이 시작되면서 네트워크 프로그래밍도 시작했습니다. 웹 서버와 브라우저만이 새로 연결된 네트워크를 활용하고 소켓을 사용하는 응용 프로그램이 아니었습니다.

모든 유형과 크기의 클라이언트-서버 응용 프로그램이 광범위하게 사용되었습니다. 이 서버와 에코 서버의 가장 큰 차이점은 비차단 모드에서 소켓을 구성하는 lsock.setblocking(False)을 호출하는 것입니다. 이 소켓에 대한 호출은 더 이상 차단되지 않습니다. sel.select()와 함께 사용하면 아래에서 볼 수 있듯이 하나 이상의 소켓에서 이벤트를 기다린 다음 준비가 되면 데이터를 읽고 쓸 수 있습니다. 소켓은 들어오는 tcp 연결 요청에 대 한 포트에서 듣기 시작 됩니다., server.accept() 클라이언트 PubNub와 새 연결을 설정 하면 실행 완료 됩니다 완전히 무료 최대 1 백만 메시지 매월. API의 더 많은 기능을 보려면 PubNub Python v4 SDK 설명서 또는 기타 75+ PubNub 클라이언트 SDK를 확인하십시오. 이 포트는 클라이언트 연결 호출에 의해 임의로 할당됩니다. 이 경우 57822입니다. 웹 서버에서 일어나는 일은 조금 더 복잡합니다. 첫째, 웹 서버는 « 서버 소켓 »을 만듭니다 : 소켓을 만들려면, 당신은 일반적인 구문을 가지고 소켓 모듈에서 사용할 수있는 socket.socket() 기능을 사용해야합니다 – 이것은 HTTP 요청의 예입니다. 문자열이 될 처리됩니다 : GET /index.html HTTP / 1.1 HOST : integralist.co.uk 응답을 만들고 소켓에 쓸 수 있습니다.

소켓을 쓰기 할 수 있는 경우 create_response()에서 호출됩니다: 소켓에서 사용 중인 실제 주소를 보려면 해당 getsockname() 메서드를 호출합니다. 서비스를 시작한 후 netstat를 다시 실행하면 모든 주소에서 들어오는 연결을 수신하는 것을 수신하는 것을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주소 튜플의 호스트 값에 관한 파이썬의 소켓 모듈 설명서에서 아래 발췌: 파이썬의 소켓 모듈은 버클리 소켓 API에 대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이 자습서에서는 이 모듈을 사용하고 설명합니다. 나는 단지 INET 소켓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지만 사용 중 소켓의 99 % 이상을 차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