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fcm 예제

프로젝트 만들기를 클릭하면 프로젝트가 만들어집니다. 이제 우리는 우리가 아래와 같은 사용 가능한 옵션에서 안드로이드 앱 옵션에 파이어 베이스 추가를 선택해야한다는 것을 위해 우리의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에 Firebase를 추가해야합니다. 우리의 예를 들어 우리가 해야 할 모든 onMessageReceived 함수를 재정의 하는 것입니다. 보시다시피 메시지의 데이터에 액세스하고 페이로드에서 설정한 사용자 지정 데이터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메시지 페이로드에 사용자 지정 키를 추가할 때 나중에 정의할 텍스트를 얻게 됩니다. 그런 다음 실제 알림 본문과 결합하여 로컬 알림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나는 많은 세부 사항에 들어가지 않을거야, 하지만 당신은 탭과 실험 만들기 버튼을 탐색하면 푸시 알림과 함께 몇 가지 A / B 테스트를 수행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볼 수 있습니다 및 메시지에 텍스트가 더 많은 알림을 트리거 예를 들어 측정. 푸시를 만들 때 FCM 메시지에 정의된 텍스트를 사용한다고 가정하면 샘플의 용도로 변경합니다.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을 빌드할 때 사용자에게 실시간 업데이트를 알릴 필요가 없는 사용 사례를 생각하기가 어렵습니다.

예를 들어, 다음 시나리오를 살펴보겠습니다: 게임 중에 사용자에게 중요한 뉴스를 제공하는 실시간 스포츠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의 주요 기능은 즉시 자신의 마음에 드는 팀 점수로 사용자에게 신뢰할 수있는 푸시 알림을 보내는 것입니다. .setSmallIcon() 및 .setContentTitle() 내 에뮬레이터를 사용하면 내가 제공한 아이콘과 제목이 정확하게 표시됩니다. 그러나 내 자신의 스마트 폰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 android :icon = android : label = 아이콘 및 제목값으로 사용됩니다. Firebase 클라우드 메시징 시스템의 일반적인 구현에는 HTTP 또는 XMPP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FCM과 상호 작용하는 앱 서버와 클라이언트 앱이 포함됩니다. 알림 콘솔을 클릭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FCM은 안드로이드 개발 초보자도 매우 쉽게 안드로이드 클라우드 메시징을합니다. 그리고 위의, 그것은 우리가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에서 메시지를 수신 하기 위해 해야 할 모든. 우리는 분명히 알림 채널을 설정하기 위해 더 자세히 설명 할 수 있지만, 우리의 예를 들어 우리는 단지 코드를 추가 할 필요가 없도록 기본 하나를 사용합니다.

Firebase 콘솔 내부의 알림 작곡가를 사용하여 일부 메시지를 보내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여기에서 새 메시지를 받을 때마다 고유한 알림을 받으려면 이 예제를 위해 난수를 생성하여 알림 ID로 사용합니다. 이 ID를 사용하면 알림에 대해 몇 가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동일한 종류의 경우 그룹화하거나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각 알림을 다른 알림과 개별적으로 확인하려면 해당 알림을 달라야 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우리의 파이어 베이스 클라우드 메시징 예제 자습서를 좋아 바랍니다, 어떤 의심의 경우 아래의 코멘트 섹션에 의견을 남겨주세요. 이것은 아래와 같이 당신의 안드로이드 장치에 새로운 알림 메시지를 생성합니다. 이렇게 하면 google-services.json 파일이 다운로드됩니다. 컴퓨터에 다운로드합니다. 우리는 나중에 우리의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에 추가 할 것입니다. 우리는 firebase와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을 등록 완료되면, 우리는 알림을 보낼 우리의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에 firebase 클라우드 메시징을 통합해야합니다. 패키지 com.tutlane.pushnotifications; 가져 오기 android.app.NotificationManager; android.app.Pending 의도 가져오기; android.content.Context 가져오기; android.content.Intent 가져오기; 가져 오기 android.media.RingtoneManager; 가져 오기 android.net.Uri; 가져 오기 android.support.v4.app.NotificationCompat; 가져오기 com.google.firebase.messaging.Firebase메시징 서비스; 가져오기 com.google.firebase.messaging.RemoteMessage; /** * 21-09-2017에 surdasari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 공용 클래스 FireBaseMessaging 확장 FirebaseMessageService { @Override 공개 무효 온메시지 수신 (원격 메시지 rMsg) { sendNotification (rMsg.getNotification()); } 개인 무효 전송 알림 (RemoteMessage.Notification rNotfy) { Uri soundUri = 벨소리 관리자.getDefaultUri (벨소리 관리자.TYPE_알림); 의도 의도 = 새 의도(이, MainActivity.class); 보류 중인 의도 인의도 = 보류 중인Intent.getActivity(이, 0, 의도, 0); NotificationCompat.Builder 빌더 = 새로운 NotificationCompat.Builder (이) .setContentTitle (rNotfy.getTitle()) .setContentText(rNotfy.getBody()) .setAutoCancel(true) .setSmallIcon(R.drawable.ic_notification) .setSound(soundUri) 세트콘텐츠인의의경우(보류중); 알림 관리자 알림 관리자 = (알림 관리자) getSystemService (컨텍스트.NOTIFICATION_SERVICE); 알림관리자.알림(0, builder.build()); } 당신은 또한 당신의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Firebase 실시간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