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g 예제

다른 하나는 로그 관리 솔루션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Datadog는 로그 파일을 꼬리로 만들고 로그를 중앙 플랫폼으로 전달하여 처리 및 분석을 할 수 있습니다. 이동은 로깅 패키지를 선택할 때 당신에게 다양한 옵션을 제공, 우리는 아래의 몇 가지를 살펴 보겠습니다. logrus는 우리가 다루는 라이브러리 중 가장 인기 있는 라이브러리이며 일관된 로깅 형식을 구현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다른 라이브러리에는 언급할 가치가 있는 특수 한 사용 사례가 있습니다. 이 섹션에서는 라이브러리 로그, 로그러스 및 glog를 조사합니다. 예를 들어 0으로 나누려고 할 때 프로그램을 종료하는 대신 호출자에게 오류를 반환하는 분할 함수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미리 정의된 메시지가 있는 이벤트 유형을 선언합니다. 그런 다음 이벤트 메시지를 사용하여 로거에 전화를 걸 게 됩니다. 팀원은 최소한의 사용자 지정 정보를 제공하여 Golang 로그를 작성하여 응용 프로그램이 표준 형식을 구현하는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glog는 16개의 패키지(그래프)를 가져오고 35565 패키지로 가져옵니다.

업데이트 2019-07-24. 지금 새로 고칩니다. 패키지 소유자를 위한 도구입니다. 패키지 글로그는 Google 내부 C++ INFO/ERROR/V 설정과 유사한 로깅을 구현합니다. 그것은 기능 정보, 경고, 오류, 치명적인, 플러스 Infof와 같은 변형을 서식을 제공합니다. 또한 -v 및 -vmodule=file=2 플래그에 의해 제어되는 V 스타일 로깅을 제공합니다. 특성을 사용하여 그룹별로 정렬된 시간에 따른 특정 로그 필드의 값을 그래프로 그래프로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서비스별 오류 수를 추적하여 서비스 중 하나에 인시던트문제가 있는지 알 릴 수 있습니다. 이동 로깅 데모 서비스에서만 로그를 표시하면 이 서비스가 지정된 간격으로 생성한 오류 로그 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예제에 대한 설명은 V 함수에 대한 설명입니다. 다른 마이크로 서비스에 대한 요청을 할 때 이 것과 모든 요청에 대해 새 spanID를 생성하고 헤더 x 범위에 추가합니다. 예를 들어 glog를 사용하여 이전의 동일한 « 0으로 나눌 수 없습니다 » 오류를 작성할 수 있지만 자세한 수준인 2로 로깅하는 경우에만 작성할 수 있습니다.

서명된 32비트 정수로 세부 정보를 설정하거나 Info(), 경고(), Error(), 및 치명적())을 사용하여 자세한 수준 0부터 3까지(각각)를 할당할 수 있습니다. 코드 내에서 로거에 대한 호출을 작성할 때 팀 팀은 종종 다른 특성 이름을 사용하여 동일한 것을 설명합니다. 일치하지 않는 특성은 사용자를 혼동하고 동일한 그림의 일부를 구성해야 하는 로그의 상관 관계를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두 명의 개발자가 업로드를 처리할 때 동일한 오류인 누락된 클라이언트 이름을 다른 방식으로 기록할 수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0으로 나누기 때문에 다음과 같은 로그 메시지를 출력합니다: 일부 로깅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면 특정 수준에서 로깅을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할 수 있으므로 개발과 프로덕션 간에 이동할 때 로그 볼륨을 체크 하는 데 유용합니다. 이러한 라이브러리 중 하나는 glog로, 코드를 실행할 때 명령줄에서 플래그(예: -v)를 사용하여 로깅 수준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if 문에서 V(V)함수를 사용하여 특정 로그 수준에서만 Golang 로그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여러 Go 로깅 라이브러리의 이점과 장단점을 강조했습니다. 또한 필요할 때 로그를 사용할 수 있고 액세스할 수 있는지, 로그가 포함된 정보가 일관되고 분석하기 쉬운지 확인하는 방법도 권장했습니다. 성공적인 클라우드 규모 모니터링 전략을 구현하기 위한 주요 단계를 살펴보십시오.

로그를 중앙 플랫폼으로 배송하는 경우에도 먼저 로컬 컴퓨터의 파일에 로그를 쓰는 것이 좋습니다. 로그가 항상 로컬에서 사용할 수 있고 네트워크에서 손실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또한 파일에 쓰기는 로그를 중앙 플랫폼으로 보내는 작업에서 로그를 작성하는 작업을 분리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