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 sleep 예제

Thread.sleep()을 사용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실행을 잠시 일시 중지해야 하는 스레드에서 호출하기만 하면 됩니다. 공용 보이드 런() { System.out.println(« 스레드 시작… »); TRY { Thread.sleep (2000); } 캐치 (Interrupted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 두 개의 과부하 된 버전의 수면이 제공됩니다: 수면 시간을 밀리초로 지정하는 버전과 나노초로의 수면 시간을 지정하는 버전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수면 시간은 기본 OS에서 제공하는 시설에 의해 제한되기 때문에 정확하지 는 않습니다. 또한 절전 기간은 이후 섹션에서 볼 수 있듯이 인터럽트에 의해 종료될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도 호출 절전 모드가 지정된 기간 동안 스레드를 일시 중단한다고 가정할 수 없습니다. Thread 클래스의 sleep() 메서드는 지정된 시간 동안 스레드를 절전 모드로 이동하는 데 사용됩니다. 반면에 Thread.sleep()은 모든 컨텍스트에서 호출할 수 있는 정적 메서드입니다. Thread.sleep()은 현재 스레드를 일시 중지하고 잠금을 해제하지 않습니다.

스레드가 정확히 무엇인지, Java에서 어떻게 지원되는지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언제나처럼 GitHub에서 이 문서에서 제공하는 예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tartTime 캡처 문 실행 및 실제 절전 문으로 인해 차이가 오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스레드 실행은 OS가 허용하는 방법에 따라 달라지므로 설명도 정확하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thread.sleep()에 짧고 유용한 메모에 대한 감사 탄쿠. 스레드가 절전 모드인지 여부를 확인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스레드가 절전 모드로 유지되고 절전 모드 모드를 완료한 후 프로세서가 다른 스레드를 실행중인 경우를 가정합니다. 그런 다음 현재 스레드가 중지되고 현재 실행 중인 프로세스가 종료 된 후 실행된 절전 모드 또는 스레드를 완료한 스레드를 실행합니다. 지정된 시간 동안 절전 모드로 전환됩니다.

수면()의 두 가지 맛이 자바 스레드에 있습니다. Java에서 모든 프로그램은 주 스레드인 명시적으로 시작하지 않고 실행을 시작하는 비 악마 스레드로 시작합니다. main은 인터럽트예외를 throw한다는 것을 선언합니다. 이는 절전 모드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다른 스레드가 현재 스레드를 중단할 때 절전 모드가 throw되는 예외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인터럽트를 일으키는 다른 스레드를 정의하지 않았기 때문에 InterruptedException을 catch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자바에서 대기와 수면의 의미에 대한 빠른 프라이머입니다. Thread.sleep()은 스레드 스케줄러와 상호 작용하여 지정된 기간 동안 현재 스레드를 대기 상태에 놓습니다.